공지사항

2021 간디여름캠프 접수

작성자
gandhichild
작성일
2021-05-29 13:30
조회
3091


위에 있는 토끼 그림을 클릭하면, 접수를 할 수 있는  페이지로 이동합니다.

Q1. 즐겁고 안전한 캠프를 위하여 어떻게 관리하나요?

모든 캠프활동은 안전을 중심에 두고 진행됩니다. 체험중심의 활동이 많은 만큼 교사 6명이 세심하게
아이들을 교육하고 돌보고 있습니다. 그러나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에 대비해 필수적으로
여행자 보험에 가입합니다. 더불어 숙소는 간디어린이학교 기숙사와 게스트룸을 활용합니다.
이와더불어 캠프 전담 교사들과 상주하여 학생들이 함께 숙박하며 생활합니다.

Q2. 캠프 준비물을 알고 싶어요.
* 세면도구 : 칫솔, 수건, 로션 등 (비누, 삼푸, 치약은 모두 학교에서 비치합니다.)
* 비상약 : 비상약의 경우 필수품은 학교에서 준비합니다. 다만 개인 별로 필요한 약이 있다면 준비해주세요.)
* 침구 : 모든 숙소에 기본 침구류가  비치되어 있습니다. 다만 개인 배게는 챙겨주세요.
* 옷 : 트레이닝 복, 물놀이 옷, 잠옷, 여벌 옷 등 야외 활동하기에 편한 옷

- 빨래가 가능합니다.  3박 4일 정도의 옷가지만 챙겨주세요.

금지품 목록 : 친구들을 사귀는데 방해가 된다고 판단되는 물품들입니다.

- 과자와 사탕등 개인 간식
- 지나치게 많은 용돈.

Q3. 몇 시까지 어디로 모이나요?

간디초등캠프에 오는 방법은 두 가지입니다.
1. 자가용 이용 
- 자가 차량 이용 시 캠프 시작일 1시 30분까지 간디어린이학교(경남 산청군 안봉리880)로 오시면 됩니다.

2. 대중교통 이용 
- 대중교통 이용시 각 시외버스 터미널에서 "원지"행 버스를 태워주시고  1시까지 원지터미널에 도착해야 합니다.
* 서울, 경기, 인천 등 : 남부터미널 에서 "진주"행 버스 승차.  진주 도착 약 25분 전 "원지" 경유(약 3시간 30분 소요,)
* 그 외 지역 :  진주시외버스 터미널 - 원지 행 시외버스 - 원지 버스 터미널
- 부산, 마산, 창원의 경우 원지행 직행이 있습니다만 진주시외버스터미널을 경유해서 옵니다. 약 2시간 소요.
* 12시 40분부터 원지 터미널에서선생님들이 대기중이니 바로 찾으실 수 있습니다.
* 같은 지역에서 오는 아이들의 명단과 주소록은 캠프 개시 1주일 전 단체톡으로 공유합니다.

Q4. 캠프 참가 인원은 몇 명인가요?

- 총 정원은 각 차수에 12명 내외입니다.
- 가급적 소규모로 구성하여 초등학생들이 모둠교사들의 도움을  받습니다.

Q5. 캠프 참가 신청 방법을 알고 싶어요.
간디캠프 참가 신청은 아래의 위의 '노란 포스터그림'을 클릭하시고 작성해주세요.

신청서가 접수가 된 후 1~2일내로(주말 제외) 담당자가 신청 접수를 문자메세지로 확인해 드립니다.
문자확인 후 참가비(1인 330,000원)를 농협 / 351-1156-9812-03 / 간디초등교육협회"로 입금바랍니다.

* 자세한 일정은 계절학교 시작 약 30일 전부터 간디어린이학교(http://gandhichild.org)를 통해 공지됩니다.
* 더불어 주요 공지는 참가 학생 보호자들로 구성된 단체톡(캠프 1주전에 구성됨)을 통해 공유됩니다.
* 조기에 정원이 마감될 경우 참가 신청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

Q6. 참가비에 대한 환불 규정은 어떻게 되나요?

1- 캠프 시작 2주 전 취소 : 전액 환불

2- 캠프 시작 2주 전에서 1주 전 취소 : 10%공제 후 환불

3- 캠프 시작 1주 에서 2일 전 취소 : 20%공제 후 환불

4- 캠프 시작 1일 전 혹은 당일 취소 : 50% 환불

Q7. 이번 캠프 프로그램이 궁금합니다.